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제주도

제주[만선식당] 고등어회하면 생각나는 바로 거기!

by 무민삼촌 2022. 4.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에서 고등어회!하면 생각나는 그곳 바로 만선식당을 방문해봤습니다. 

 

입구가 한쪽은 항구쪽이고 뒷편으로도 입구가 있어요. 저는 뒷편으로 가서 주차를 했습니다. 

7시가 넘어 도착을 했는데 한 20분정도 대기를 한 후 앉을 수 있었습니다. 

사람들이 무척이나 많더라고요.(테이블 간격이 살짝 좁은 편이었습니다)

 

입구로 들어서는데 고등어가 가득 담긴 수조 2개를 발견해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고등어들이 아주 쌩쌩하게 돌아다니고 있더라고요. 

회는 무조건 맛있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자쿠지 같은 느낌의 수조
고등어가 헤험치고 있는 수조

이제 메뉴판을 한번 보실까요? 

깔끔합니다. 

 

고등어회를 주문하면 고등어탕과 조림이 함께 나옵니다!!

그래서 방문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고등어회를 시킵니다. 

저는 배가 고프지 않아서 고등어회 작은 것을 시켰습니다. 

 

 

 

조금 기다리니 금방 메뉴가 나왔습니다. 

진짜 맛있습니다 회가 싱싱하고 쫄깃한 식감이 일품입니다. 비린내도 안 나네요. 

한라산을 무조건 시켜야 하는데...

차를 가져왔고 숙소까지 대리비를 알아보니 3만 5천원이더라고요...그냥 참기로 했습니다. 

 

빛깔 한번 보십쇼 영롱합니다.

고등어 조림과 고등어탕은 양이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둘이 먹기에 딱 맞는 양이었습니다. 

 

그리고 밥은 약간 간이 되어 있는 거더라고요. 김이랑 야채를 얹어 함께 먹으면 맛이 기가 막힙니다. 

먹는 방법은 아래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꼭!!! 먹어보세요 아무리 그냥 온리 회가 좋다고 하더라도, 무조건 추천방법으로 드셔보세요! 

 

 

먹는 방법을 그대로 따라해서 제가 한번 싸봤습니다. 진짜 맛있습니다. 어떻게 이 맛을 표현해야 할까요,,, 아마 한라산21도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을 거라 확신합니다 ㅜ.ㅜ 

 

 

여러분 제주에 왔다면 고등어회를 안 먹을 수 없겠죠!

게다가 서귀포에 왔다면 모슬포항에 있는 만선식당!!! 꼭 방문해보십쇼 절대 후회할 일 없을 겁니다. 
(돈 받은 거 일절 없습니다..ㅜ.ㅜ받고 싶다)

 

만선식당

위치: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항구로 44

영업시간: 월,수,목,금,토,일 11시~21시(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 마지막 주문 20시)

전화번호: 064-794-63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