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부산

부산[바다마루 전복죽]전국최고 전복죽맛집!!!

by 무민삼촌 2022. 1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 부산여행을 다녀오고

아직까지 제일 기억에 남는 전복집을 소개시켜 드릴게요!

제가 올해 초 제주도에서 맛집이라고 하는 집을 찾아가서 먹어본 전복집 보다 맛있었어요.

제가 태어나서 먹어본 전복중 중 진짜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우선 기본 정보부터 드릴게요!



상호: 바다마루 전복죽
위치: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62번길 7
영업시간: 매일 7시~21시(브레이크 타임: 15~16시)

휴무일: 둘째, 넷째주 수요일
전화번호: 051-746-0397
주차: 전용 주차장이 1개 있는데, 거의 없다고 생각하시고 오시는 게 좋습니다.
대부분 알아서 길에 주차하시거나 하는 것 같아요. 


제가 평일 늦게 들어간 덕분에 웨이팅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원래는 웨이팅이 아침에도 상당하다고 하네요~~



테이블은 4개 정도 있고, 안쪽에 또 좌식으로 2개 테이블이 있습니다. 늦은 저녁인데도 포장도 많이 해가시더라고요.



그리고 벽에 싸인이 완전 많이 붙어있는데요.

유명한 연예인들, 그리고 일본어로 적혀있는 글도 많더라고요.

일본에서도 인정하는 맛인가 하고 더 기대가 되었어요!!

싸인이 가득




메뉴판

전복죽(특): 17,000원

전복죽(중): 12,000원


전복회(대): 50,000원

전복회(소): 30,000원


찐전복(대): 50,000원

찐전복(소): 30,000원


미더덕해장국: 10,000원

공기밥: 1,000원

 



저는 전복죽 특(17,000원)이랑 전복회 소자를 시켰습니다. 

와 전복죽 비주얼부터 너무 마음에 드네요.

얼마나 맛있을까 기대하고 먹었는데 정말 고소하고 담백하고 비리지 않고 너~~무 맛있습니다. 



올해 초에 제주도에서 맛있다는 곳에서 먹은 전복죽보다 한 3배정도 더 맛있었습니다. 

전복 알맹이도 씹히면서 그 고소함이 말로 표현하기 힘들정도입니다. 

뭐가 다르길래 이렇게 고소할까라는 생각이 처음 숟가락일 뜰 때부터 끝까지 떠나질 않습니다. 

매 숟가락질마다 감탄을 하며 먹었습니다. 



전복회는 정말 신선했고, 이건 어딜가나 비슷할 것 같아요.

그런데 내장까지 깔끔하게 맛있었습니다. 

바다맛을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좋아합니다. 

본인이 우니를 먹을 수 있다면, 이건 무조건 먹어야 합니다. 

 



제가 사실 전복회 내장은 많이 안 먹어봤지만, 사장님이 바다향을 좋아하면 맛있게 먹을거라는 말씀을 듣고

한입에 털어넜는데, 진짜 바닷가에 왔구나라는 맛이 났습니다. 비린 맛을 안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전복죽까지가 좋을 것 같고요!ㅎㅎ



소주 한잔까지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진짜 상호에 전복죽이라고 딱 들어가 있을 만큼 전복 전문점인데,

제 기대를 뚫고 아주 하늘로 올라가는 맛이었습니다. 

지금 서울에 복귀했는데, 바다마루 전복죽 먹으러만 갔다오고 싶습니다...



부산에 여행가신 분들에게 강력추천합니다!

소주랑 같이 먹었는데, 더 맛있더라고요! 반주하실 분도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