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긴자료코]성신여대맛집/파스타우동과 돈까스 맛집

by 무민삼촌 2020. 4. 17.
반응형

그저께 성신여대 정문 근처에 위치한 [긴자료코] 성신여대점을 찾았습니다. 연예인들도 많이 찾는다는 그 맛집 여기 맞습니다. 지코, 제니, 아이유가 온다고 하네요 안에 보시면 싸인도 있습니다. 참고로 긴자료코는 체인점입니다. 저는 늘 이 지점을 찾습니다. 

긴자료코 성신여대점 모습

밖에서 본 모습입니다. 안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그러면 키오스크가 문 앞에 놓여있습니다. 이곳에서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으면 음식이 테이블로 나옵니다. 'ㄷ'자 테이블로 되어 있고 모든 자리에서 주방이 잘 보입니다. 메뉴 먼저 보여드리겠습니다. 

 

빨간 점은 뒤에 조명이 비춰서 생긴 것입니다. 

 

카레 메뉴가 있습니다. 
추가 메뉴가 있습니다. 
시원한 면도 있습니다.
차를 가져와서 맥주를 못 먹습니다.

메뉴는 크게 밥, 카레, 시원한 면, 따듯한 면, 주류로 나뉘어 있습니다. 여기 돈까스는 데미그라스 소스에 나옵니다. 저는 얇은 한식 돈까스보다는 일식 돈까스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여기는 두꺼우면서 달콤하고 고소한 데미그라스 소스가 올라가 있어 씹는 맛과 소스의 깊이 있는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데미그라스 소스는 양식 요리에서 사용되는 기본 소스 중의 하나로, 진한 갈색의 진한 소스입니다. 프랑스 요리에서 유래했다고 합니다. 주로 고기와 함께 먹는 소스입니다. 

데미그라스 돈까스 세트(13,000원)

데미그라스 돈까스보다는 저는 세트를 좋아합니다. 돈까스에 새우튀김, 고로케가 같이 나오는 조합입니다. 너무 맛있습니다. 소스는 시중에서 사는 것과 진짜 맛 자체가 달라요. 김치 없이 제가 돈까스를 먹는 유일한 곳입니다. 제가 앉은 않은 자리에서 보이는 모습입니다. 쉐프님의 뒷모습이 찍혔습니다. 

아기자기한 실내

안에서 만드는 모습을 보고 있으니, 기다리는 시간도 지루하지 않고 재미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친구가 주문한 것은 파스타였습니다. 긴자료코가 특이한 게 파스타 면이 우동면입니다. 이런 게 진짜 퓨전요리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오동통통한 면과 파스타 소스가 생각보다 잘 어울려서 놀라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명란 파스타를 많이 시켜먹습니다. 명란을 저어서 함께 먹으면 맛이 진짜 좋습니다.

이건 명란크림우동입니다. 

전에 먹었던 명란 파스타 사진을 함께 첨부했습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우동파스타 드시려면 우선 이것부터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두 번 세 번 먹어도 한결같이 끝내줍니다. 그리고 오늘 먹은 베이컨 크림우동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크림베이컨 우동(10,000원).

크림 베이컨 우동도 크림 소스가 맛있다 보니 맛이 없을 수가 없습니다. 정말 배고파서 죽으려는 사람처럼 후다닥 먹었습니다. 베이컨도 많이 들어가 있고 우동면도 충분히 배부를 정도의 양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명란크림우동이 더 맛있는 것 같긴 합니다. 성신여대 근처에 방문하는 분들은 여기 한번 꼭 와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강력 추천합니다. 조용한 분위기에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긴자료코 성신여대점] 제 평점은 10점 만점에 9점입니다!

 

주소: 서울 성북구 보문로34가길 5

전화번호: 02-929-1655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연중무휴 (명절 당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