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황소곱창 후암점]용산맛집/용산곱창/숙대맛집

by 무민삼촌 2020. 4.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짜 맛있는 곱창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용산 후암동에 있는 곱창집입니다. 지난주 친한 친구를 만나러 후암동에 갔습니다. 그래서 거기서 제일 맛있는 집에서 저녁을 먹자고 했고, 친구가 추천한 곳이 [황소곱창 후암점]이었습니다. 기대를 엄청하고 갔습니다. 

저는 기름이 자박자박한 튀기는 스타일의 곱창은 별로 안 좋아합니다. 친구한테 물어보니 여기는 담백한 스타일이라고 해서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 입구 모습입니다. 한우 수제 곱창의 명가라고 쓰인 것이 눈에 띕니다. 늦은 시간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 않았습니다. 

불 앞에선 사장님의 모습.

먼저 메뉴판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각각 음식을 사진으로 볼 수 있게 벽에 붙여놔서 먹기도 전에 제 식욕을 미친 듯이 자극했어요. 사진 한번 보시겠습니다. 

 

사진이 아주 식욕을 자극합니다. 

곱창 모둠을 시키면 되지 않을까 했는데 친구는 그냥 따로따로 하나씩 시키면 양이 더 많다고 해서 그렇게 했습니다. 모둠은 곱창, 막창, 대창으로 구성되어 있고 가격은 17,000원이었습니다. 저희는 막창 1인분, 곱창 1인분, 대창 1인분을 시켰습니다. 실제로 더 많이 나온 건지는 모르겠습니다. 친구가 확실히 더 많다고 해서 잘 아는 사람이 말하는 거니까 맞겠지라고 생각했습니다. 기본 반찬이 세팅되었습니다! 간과 천엽은 정말 제가 좋아하는 음식인데 너무 싱싱해서 좋았습니다. 이걸 먹어보니 곱창이 맛있겠다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피클이 직접 담근 맛이 있습니다. 

그 외에 부추무침, 깍두기, 피클, 소스, 라면이 나왔습니다. 라면은 조금 싱거웠고 다른 반찬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피클도 담근 것처럼 맛있었습니다. 생각지도 못하게 피클이 이렇게 맛있을 수가 있나 싶었습니다. 일반적으로 피자집에서 오는 그런 것이 아니어서 놀랐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메인 메뉴가 왔습니다! 한번 비주얼 보시죠. 너무 예쁘게 꼼꼼하게 담아주셨습니다. 알찬 구성입니다. 곱창, 대창, 막창, 부추, 양파, 김치, 우삼겹, 감자, 버섯의 알록달록한 아름다운 조화가 눈을 사로잡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한번 구워보겠습니다. 친구의 손놀림 굿굿굿 맛있습니다. 곱창에 곱이 꽉 차 있고 아주 담백하고 매우 고소한 맛입니다. 

 

좋고 또 좋습니다. 

진짜 헐레벌떡 정신없이 먹었습니다. 입안에 톡톡 터지며 육즙이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오늘의 하이라이트 볶음밥도 시켰어요. 무슨 음식이든 볶을 수 있다면 그것은 반드시 먹어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예의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한쪽에 있는 김치는 굽다가 남은 거를 올려둔 겁니다.

볶음밥 위에 날치알 보이십니까? 깜짝 놀랐습니다. 알을 이렇게 많이 주는 곳이 있다는 사실에 놀라움이 엄청났습니다. 이것도 엄청 맛있었습니다. 근데 저거 비빌 때 하나 조심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날치알이 뜨거워지면서 밖으로 튑니다. 여기저기로 팍팍 튀는데 그것만 잘 밥으로 덮어주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후암동(용산중고 근처) 황소곱창에서 볶음밥까지 아주 제대로 먹고 왔습니다. [황소곱창 후암점] 제 평점은 10점 만점에 9.5점입니다.

 

주소: 서울 용산구 후암로 11

전화번호: 02-777-59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