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을지로,종로

[엄용백 돼지국밥]종로 유일한 돼지국밥맛집

by 무민삼촌 2021. 3.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종로에서 정말 깔끔하고 맛있는 돼지국밥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도 우연히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어느 저녁 돼지국밥이 너무 먹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종각역 근방에는 돼지국밥집이 없습니다. 

물론 순대국밥집은 있지만요.

그래서 검색을 해보고 바로 찾아가봤습니다. 

 

음식과 인테리어 모두 깔끔했습니다. 

입구부터 보실게요!

위치는 인사동과 종각역 사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입구가 되게 세련되었네요. 입구사진을 세 개나 찍은 건 처음이네요!

 

여름에 여기서 먹으면 진짜 좋을듯 합니다!
엄용백 돼지국밥

안으로 들어가니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메뉴는 간단합니다. 한번 사진으로 보실까요?

 

 

이런 것도 있네요?


메뉴를 크게 한번 적어드릴게요!


 

수육

돼지수육(중) 29,000원

돼지수육(대) 39,000원

오소리감투 추가 7,000원

 

맑은 부산식

극상 돼지국밥 10,000원

돼지국밥 8,500원

 

진한 밀양식

극상 돼지국밥 10,000원

 

돈고츠라멘 9,000원

명란젓 5,000원


저는 친구 1명과 방문해서 

돼지수육 중자와 밀양식 돼지국밥을 하나 시켰습니다! 

 

안에 주방이 오픈식이라 잘 보이는데 진짜 깨끗하고 맛있는 냄새는 음~~배가 고파서 힘들었습니다. 

 

닷지에 앉았습니다.

 

기본 안주 세팅 보실까요?

 

기본세팅

 

김치랑, 고추, 마늘이 나오네요! 추가로 먹으려면 중간에 셀프바를 이용하면 돼요!

이런 것도 나오네요.

 

 

저는 부산식은 많이 먹어본 것 같아서 밀약식 돼지국밥을 한번 시켜봤습니다. 

맛이 너무 맛있습니다. 뭔가 독특한 맛도 나는데 그게 구수하면서 시원한 고깃국물 맛이었습니다. 

 

약간 일본식 라멘 비쥬얼이 나네요. 깔끔한 맛입니다.

 

안에 밥이 들어가 있습니다!

 

자 이제 메인 안주 아니;;; 메인 음식이 나왔습니다. 

 

 

여기가 특별한게 마늘이랑 부추 두부가 약간 데쳐서 나옵니다. 이게 특징인 것 같아요! 마늘은 입에서 몇 번 씹으면 사르르 녹으면서 사라질 정도로 익었고, 간이 되어 있어서 짭짤합니다. 

 

한번 싸먹어 봤습니다. 

 

크 이렇게 먹어보세요.

진짜 맛있습니다. 짭짤하게 간이 되어 있는 두부, 마늘 부추와 담백한 수육의 조합!!

꼭 드셔보세요. 광고 아닙니다. 

 

나갈때 몇 가지 간판을 찍어봤어요. 

 

 

 

꼭와보세요! 강추합니다. 가격이 조금 비싸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퀄리티를 따지면 충분히 매력적입니다.

저는 만족 10,000%입니다. 

 

위치: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3길 20 

영업시간: 매일 11시~22시(브레이크 타임: 오후 3시~5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