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제주도

[문개항아리 조천점]제주 최고의 문어라면 강추!

by 무민삼촌 2021. 6. 7.
반응형

제주시에서 여행을 즐기는 모든 분들에게 제주 문어라면을 추천합니다!

아무래도 여행을 가면 술을 빼놓을 수 없죠, 가볍게라도 술을 한잔 하고 다음날

해장이 필요하다면! 라면을 먹고 싶은데 건강하고 영양가 있는 제주도에서만 먹을 수 있는 그런 라면이 필요하다면

문개항아리 조천점을 추천합니다. 

 

저는 함덕쪽에서 2박 3일 머물렀는데요, 마지막 날 공항 가기 전 술 때문에 아픈 간을 달래줄 곳을 찾았어요.

가까운 곳을 검색해봤는데, 문개항아리 조천점이 뜨더라고요. 

kbs, mbc 등 여러매체에 소개된 곳이었고, 주징낮이 매일 밤 바다에 나가서 직접 잡은 국내산 문어로 끊이는 라면으로 유명하더라고요. 

 

여기서 주의할 점은 검색하면 네이버 지도에 카페델문도 근처에 섬으로 나오는데요, 이곳으로 가시면 안 됩니다. 

저도 이거 보고 찾아갔다가 낭패를 봤습니다. 

 

반드시->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217-1 를 네이게이션에 검색해서 찾아가셔야 해요!

꼭 기억하세요! 

 

 

오전 10시쯤 갔는데 15분 정도 대기를 했어요. 그리고 주문 후에도 한 20분 정도 대기한 것 같아요

자, 그러면 메뉴판부터 보여드릴게요! 특이하게 비디오 테이프 통 안에 메뉴가 있네요. 

 

저는 문어라면과 반반튀김(한치, 문어 반반)을 주문했습니다. 

 

문어라면 진짜 맛있습니다. 꽃게, 문어, 새우 등 해산물이 푹 우러나와 아주 깊은 맛을 냅니다. 

인생 라면 중 하나였습니다. 저 돈 받은 거 아닙니다. 진짜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역대급 맛

라면을 시키면 밥을 기본으로 조금 주는데(많지는 않습니다) 일단 그걸 드시고 부족하면 밥을 더 시키시는 걸 추천합니다. 

면발도 아주 쫀득하니 맛있습니다. 

 

그리고 튀김은 양이 꽤 많습니다. 3-4명에 한 개 시키면 될 것 같아요! 튀김은 라면을 먹느라고 제대로 찍지를 못했네요..한치와 문어 반반으로 추천합니다!!!

 

제주시에 와서 해물라면을 먹고 싶다면 망설이지 않고 이곳을 추천합니다. 사람이 많아서 대기를 꼭 해야한다는 점 잊지 마시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