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성수

[꿉당 성수점]성수역 돼지목살 맛집

by 무민삼촌 2021. 9. 6.
반응형

항상 지나가면서 궁금하던 집이 있었다. 

간판이 그리 크지 않은데 사람들이 항상 줄을 서서 먹을까... 

 

자세히 보니 돼지고기집!

오후 7시에 가보니 웨이팅이 5팀 있었다. 

 

기다려서 먹는 걸 싫어하기 때문에 옆에 다른 곳으로 발길을 돌렸지만!

오늘 마침 오후 6시에 퇴근하여 바로 가봤다. 

그런데 자리가 있네?!

 

그래서 도저언! 

 

메뉴판은 이랬다. 단촐한 편! 

 

고기는 총 6가지 종류! 그리고 사이드메뉴에 특이한 이름이 있다. 

강변 외할머니 된장찌개와 트러플 짜파게티?!

 

한라산과 대선이 있네

 

먼저 기본세팅을 해줬다.  

 

기본셋팅

소금, 쌈장, 와사비, 파절임, 김치 등이 있었고 모두 맛은 깔끔하고 좋았다. 

 

그리고 종업원분께 여기 처음 오면 뭐를 시켜야 하는지 물어보니, 

말설임 없이 '목살'이라고 하더이다ㅎㅎ

그래서 2인분 시켜보니

고기는 아주 신선하고 때깔이 좋아보였다. 

맛도 좋았으나

거짓말처럼 너무 맛있다고 할 순 없고,

목살이 맛있을 수 있는 수준 중에 가장 높은 편이라고 할 수 있겠다. 

 

목살 2인분

 

아주 맛있게 구워주셔서 금방 2인분 뚝딱 했다. 

 

그리고 꿉살!!제일 궁금했던 그것과 가브리살을 함께 시켜봤다. 

(꿉살이 어느 부위인지 물어봤는데 갈비쪽 살을 꿉살이라고 한다고 합니다.) 

 

 

왼쪽이 꿉살, 오른쪽이 가브리살

가브리살을 쫄깃한 맛이 일품이었고,

꿉살도 기대한 것만큼의 대단한 맛은 아니었지만 전반적으로 맛이 있었다. 

 

한라산과 곁들여 먹었는데 전반적으로 고기가 맛있고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좋았다. 젊은 감각이다. 

다만 실내에 연기가 좀 많은 것 같았고 시끄러운 느낌은 확실히 있었다. 

고기집스러운 소란스러움이다. 

조용한 곳을 찾으신다면 다른 곳이 더 좋겠다!

 

꿉당 성수점

주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이로20길 10 경협회관 104호

영업시간: 평일 16:30~22:00(영업시간 제한 해제시 23:30까지)

전화번호: 0507-1358-656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