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담백한 차돌짬뽕[공푸]성북구/성신여대 맛집

by 무민삼촌 2020. 7.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북구의 맛집이자 성신여대 근처 맛집 공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209회에 나왔던 집이라는 사실을 알고 바로 제가 직접 찾아가봤습니다. 네이버 지도를 보고 한 번에 찾아갔습니다. 공푸라는 간판이 있어서 들어가는데 좀 특이했어요. 가느다란 입구 복도를 따라 들어가면 남자 한분이 서있고 인원수를 말하면 자리를 안내해주세요. 그냥 들어가서 앉으면 안 됩니다!

 

제가 여기에 온 이유는 바로바로 차돌짬뽕을 먹기 위해서죠! 그래서 일단 차돌짬뽕을 하나 시켰고, 여러 블로그를 찾아보니 계란 후라이를 짬뽕에 올리더라고요! 그래서 계란 후라이 하나 추가했습니다. 우선 메뉴판을 보여드릴게요! 심플합니다. 

 

탕수육 미니가 있어서 참 좋네요.

저는 친구랑 함께 갔는데 친구는 짜장면(5,000원), 저는 차돌박이짬뽕(8,000원), 탕수육 미니(8,000원)를 시켰습니다. 아주 합리적으로 잘 주문한 것 같습니다. 가끔 욕심을 내서 탕수육 소자나 중자 시키면 남기기 일쑤였는데, 미니가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저는 먹는 걸 좋아하지만 많이 먹지는 못해요. 참 안타깝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짬뽕은 해물 베이스가 정석이라고 생각하고 맛도 제일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이곳에서는 차돌짬뽕이 메인이고 유명하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속는 셈 치고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그 고기 베이스 특유의 느끼함이 없더라고요. 오히려 깊은 맛에 걸쭉한 국물이 목구멍을 넘어갈 때 기분이 편안해지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결론적으로 맛이 있었다는 말이죠!

 

차돌박이짬뽕

그리고 여기저기서 본 대로 계란 후라이를 짬뽕 위에 올렸습니다. 계란 후라이는 추가로 1천원을 내고 주문했고 접시에 따로 나옵니다. 계란을 올리면 아래와 같은 모양이 됩니다. 

 

맛있어 보이죠?

고기 국물과 계란 후라이의 조합은 처음이었는데, 생각보다 잘 어울리더라고요.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으로 짜장면 비주얼도 보여드릴게요. 짜장면은 기대하지 않았지만 맛있더라고요. 우리가 평소에 맛있게 먹는 그 맛 그대로입니다. 실패하지 않는 맛이죠. 추천합니다. 

 

맛납니다.

마지막으로 탕수육 미니사이즈!를 보여드립니다. 아주 쫄깃쫄깃하고 고기도 두툼한 것이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저는 돈까스도 한국식보다는 일본식으로 아주 고기가 두꺼운 것을 선호하거든요. 그래서인지 탕수육도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탕수육 미니 사이즈!

전체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게 즐기실 수 있는 곳입니다. 차돌짬뽕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더욱 추천 마구마구 드립니다. 그리고 여기는 무료로 면 추가가 가능합니다. 부족하신 분은 더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제가 많은 중국집을 다녀봤지만 이런 곳은 처음이었어요! 

 

[공푸]제 평점은 10점 만점에 9.5점입니다. 

주소: 서울 성북구 삼선교로24길 29

전화번호: 070-7566-4683

영업시간: 평일,토요일 11:30~20:00 휴식시간: 14:00~17:00, 일요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