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레지아노]성신여대 파스타 가성비와 맛까지 대만족 후기

by 무민삼촌 2020. 7.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히 성신여대 최고의 가성비와 맛을 자랑하는 레지아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소문으로는 듣고 있었는데 못 가고 있었습니다! 늦은 점심으로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생각난 김에 바로 갔습니다. 오후 2시 정도에 방문을 하니 손님이 없더라고요. 덕분에 쾌적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마치 통 대관을 한 이 느낌이네요.)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그냥 길을 걸어가면 지나칠 수도 있겠는데요. 입간판을 잘 보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골목 안쪽으로 쭈욱 들어가시면 1층에 레지아노가 있습니다. 

 

저기 레지아노라는 간판 보이시죠?

시간이 늦어 사람이 없었기에 사진도 좀 찍어봤습니다. 실내는 이렇게 생겼어요!

 

주방쪽을 찍어봤고요.
테이블은 많지 않습니다. 셰프님이 한 분만 계셨어요. 

저희는 2명이었는데, 메뉴는 3개를 시키려고 마음 먹었어요. 원래 짜장면도 2명이서 먹으면 탕수육도 하나 시키잖아요? 똑같은 거라고 보시면 됩니다ㅎㅎ(좀 돼지 마인드인가 싶기도 하네요.) 파스타, 피자, 필라프&스파게티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메뉴판을 보여드릴게요. 전체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것 같아요. 그에 비해 음식은 진짜 맛있어서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셰프님도 세심하게 신경 써주십니다. 

 

피자 메뉴
파스타
파스타&리조또
부채살 추가도 있네요?!
토마토 소스 파스타

저는 필라프&목살 스테이크(12,000원), 고르곤졸라 피자(11,000원), 해산물 파스타(11,500원)를 주문했습니다. 필라프는 쌀이나 으깬 밀과 같은 곡식으로 만드는 음식이라고 합니다. 고기와 함께 곁들여 먹는다고 합니다. 저도 처음 먹어봤네요! 약간 볶음밥 느낌이라고 보시면 이해가 빠르실 것 같습니다. 물론 저와 다르게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목살도 질기지 않았고 필라프가 살짝 매콤해서 느끼하지도 않아서 맛있었습니다. 

 

필라프&목살 스테이크 12,000원
해산물 파스타 11,500원

파스타도 토마토소스와 해산물의 향과 맛이 잘 어우러져 딱 맛있는 맛을 냅니다. 해산물도 많이 넣어주셔서 생선 없이 못 사는 사람에게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고르곤졸라 피자를 보여드릴게요. 고르곤졸라는 딱 제가 생각하는 그 맛이 나야 하거든요. 그런 점에서 피자도 합격입니다. 

 

 

고르곤졸라 피자 11,000원

이렇게 먹으니 배가 부르더라고요(안 부르는 게 이상한 거겠죠?). 너무 만족하며 배를 두드리고 있는데, 사장님께서 티라미슈를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너무 잘 먹어서 보기 좋으셨나봅니다. 연신 맛있다 하면서 먹었거든요. 티라미슈도 수제로 만드신 건지 크림이 부드럽고 적당히 달콤해서 좋았습니다. 

 

맛있다!

오늘은 드디어 성신여대에서 유명한 파스타 맛집 레지아노에 다녀왔습니다. 가성비와 맛 두 가지를 모두 잡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제 평점은 10점 만점에 9점입니다. 

 

주소: 서울 성북구 보문로30길 74

전화번호: 02-925-4255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