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성신여대 화사곱창 [군자대한곱창] 솔직 후기!

by 무민삼촌 2020. 5. 6.
반응형

오늘은 성신여대 곱창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근래 갔던 곱창집 중에 손꼽히는 맛집이었어요. 근데 재밌던 게 저는 그냥 사람이 많아서 들어간 곱창집이었는데, 알고 보니 여기가 그 체인점이더라고요! 화사 곱창이요! 예전에 나혼자산다에서 화사가 곱창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곱창 품귀현상도 생겼었죠! 바로 군자대한곱창 성신여대점이었어요. 메뉴판에 떡하니 화사 얼굴이 있더라고요.

화사님 얼굴이 딱 있네요!

 

우선 메뉴판을 신중하게 살펴봤어요. 한참을 고민하다가 '역시 처음 오는 가게는 메뉴판 맨 왼쪽 위에 있는 모둠이나 세트메뉴지!'라는 생각에 모둠 곱창 2인분을 시켰어요. 모둠 곱창은 곱창, 대창, 막창, 염통 4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뭘 먹을지 고민할 땐 역시 모둠! 진리예요. 모둠곱창은 1인분 200g 기준 17,900원이에요.

화사 표정 대박 똑같아요.

테이블에 맛있게 먹는 법이 적혀 있었어요. 그중에 가장 중요해 보이는 건 1번이었어요. 초벌되어 나온 곱창에 불쇼를 한다고 하네요. 불쇼는 예상 못 했네요. 기본 반찬으로는 소간이랑 천엽이 나왔어요. 간부터 먹어봤는데 첫맛이 너무 신선해서 개눈 감추듯 다 먹어버렸어요... 그리고 콩나물 국과 부추무침이 나와요. 소스도 4개가 나오는데 취향대로 찍어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나오자 마자 찍은 모습.

초벌된 곱창이 나옵니다 구성이 아주 좋네요. 2인분이면 400g이니 적지 않은 양이예요! 곱창이랑 함께 양파, 버섯, 호박 등이 올라갔어요. 조금 구우면서 염통을 먼저 먹었어요! 쫄깃하고 고소한 게 딱 맛있었어요! 그리고 불쇼가 시작됐습니다. 곱창의 혹시 모를 잡내를 잡아준다고 해요. 순식간에 불이 올라 곱창들을 감싸줬어요.

불타는 곱창입니다!

 

 

거기에 김치와 부추를 얹고 마무리로 약하게 익혀주면 끝이네요! 진짜 최근 들어 먹은 곱창 중에 기억에 남을 만큼 맛있었어요. 화사가 그렇게 맛있게 먹은 게 연기가 아니더라고요. 비린내도 안 나고 곱도 많고 빠지는 게 없었어요.

불쇼가 끝난 비주얼.

김치말이 국수도 시켜봤어요. 새콤달콤한 게 간이 딱 맞고 국물을 목에 넘기면 진짜 시원했어요. 면발도 적당히 잘 익었네요. 저같이 좀 많이 드시는 분들은 꼭 시켜보세요. 곱창을 먹으면서 살짝 느끼할 수 있는 속을 꽉 잡아줘요.

시원하고 새콤해요!

그리고 식당에 가면 무조건 빠질 수 없는 게 하나 있죠. 바로 볶음밥이죠. 시켰습니다. 배부르다고 안 시킬 수가 있나요? 저 좀 배운 사람이에요. 볶음밥 비주얼 보세요! 이곳이 특이한 게 깍두기 비빔밥이에요. 깍두기 비빔밥은 처음 먹어봤어요. 맛이 기대가 됐는데요. 아삭아삭한 깍두기가 다소 싱거울 수 있는 볶음밥의 맛을 잡아주면서 조화를 이룹니다. 약간 배부를만하면 터지는 깍두기 때문에 멈출 수 없어 다 먹었어요. 완벽히 행복함 돼지가 된 기분이었어요!

깍두기가 진짜 신의 한수입니다.

여러분 성신여대에서 곱창을 드실 일이 있으면 화사 곱창 군자대한곱창 성신여대점을 추천합니다!

[군자대한곱창 성신여대점] 제 평점은 10점 만점에 9점입니다.
주소: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20다길 15 1층
전화번호: 02-6013-9924
영업시간: 매일 16:00~0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