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강북삼성병원 [스타벅스] 카페 오픈 방문!

by 무민삼촌 2020. 4.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북삼성병원 C관에 새로 생긴 따끈따끈한 카페 스타벅스를 소개합니다. 강북삼성병원은 20년 3월 2일부로 건물 명칭을 변경했습니다. 기존 본관과 외래동은 A관으로, 신관은 B관으로, 미래의학관(신축건물)은 C관으로 바뀌었고 R스퀘어가 추가됐습니다. 요즘 보면 나날이 발전하고 있는 강북삼성병원입니다. 

 

새로 생긴 C관

기존에는 A관에 파스쿠찌, B관에 브레댄코 이렇게 두 개의 카페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스타벅스는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그렇지만 새로 지은 C관에 드디어 스타벅스가 들어왔습니다. 짝짝짝! 새로 생긴 건물은 정말 깨끗하고 예쁩니다. 하지만 현재 코로나19으로 인해 보호자 1명만 병원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저는 보호자로 병원에 들리는 경우가 종종 있어 스타벅스가 생기자마자 바로 갈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새로 생긴 스타벅스 건물에 아직 사람이 많지 않았습니다. 스타벅스는 C관 5층에 있습니다. C관 5층에 내렸습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보입니다. 

바로 내려서 우측을 보면 스타벅스가 보입니다. 바로 이곳입니다. 

 

설레는 스벅 간판.

새 건물에 새 스타벅스이다 보니 다 엄청 깔끔하고 예쁩니다. 세련됐습니다. 

 

깔끔!

저희는 자리를 잡고 사이렌오더로 주문을 했습니다. 저는 아메리카노, 지인은 카페라테를 시켰어요. 사진 한번 제대로 찍어봤습니다.

 

아이스 라뗴와 따듯한 아메리카노의 조합.

역시 스타벅스는 언제 어느 지점을 가도 보장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날 비가 조금 와서 저는 따듯한 아메리카노를 시켰습니다. 평소엔 아이스로 많이 먹지만 비가 오는 날에는 따듯한 음료가 끌립니다. 잠시 지인과 수다를 떨며 커피를 마시다 내부 모습도 조금 찍어 봤습니다. 사람이 많지 않아서 사진 찍기는 상대적으로 편했습니다. 

 

한번에 많은 사람이 앉을 수 있는 큰 원탁 테이블도 있습니다. 
동그란 테이블힙니다. 

의자도 편안하고 아직 사람이 많지 않아서 조용해서 대화하기 너무 좋았습니다. 야외 공간도 있는데 여름에는 여기도 이용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봤습니다. 

 

야외 공간이 딸려있네요.

다시 앉아서 지인이랑 즐겁게 이야기를 하고 텀블러가 있는 곳에 갔습니다. 와, 너무 예쁜 게 많이 있었습니다. 지인 말로는 새로 생긴 곳이라 다양한 상품이 전시되어 있는 거라고 했습니다. 진열되어 있는 것들 모두 너무 예쁘더라고요. 텀블러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진짜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꼭 들려야 할 것 같습니다. 노란색, 빨간색 텀블러 너무 특히나 너무 예뻤습니다. 하지만 저는 항상 사고 안 쓰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진짜 많이 사서 모으고 또 사고 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참았습니다. 근데 다시 가게 되면 살 것 같아서 무섭습니다. 

 

알록달록 무지개 색깔!
파인애들이 생각나는 노란 텀블러!
붉은 텀블러!
보라색 텀블러!

오늘은 새로 생긴 스타벅스를 한번 다녀왔습니다. 혹시 강북삼성병원에 가시는 분들은 꼭 들려보세요! 특히나 스타벅스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더욱더 강력히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영업시간도 보여드리겠습니다. 

 

 

[스타벅스 강북삼성병원점] 제 평점은 10점 만점에 9점입니다. 맛은 다들 아실 테니 분위기나 쾌적함을 중점으로 평가하겠습니다. 

 

주소: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29 C동 미래의학관 5층

전화번호: 1522-3232

영업시간: 월-금 7시-21시. 토~일 및 공휴일 7시-17시

 

 

 

반응형